먹을거리

청주 자담치킨 개신점

기록하는공간 2023. 12. 22. 10:20
728x90
SMALL

청주 자담치킨 개신점 봉 없는 치킨, 다시는 안먹는다

청주 자담치킨 개신점에서 후라이드 반, 양념반을 주문했다

치킨 가격은 19,000원 배달비 별도 2,000원 총 21,000원에 먹은 치킨인데 중요한건 봉이 없는 치킨, 다시는 안먹는다

날개랑 붙어 있는 봉 부위가 2조각 없었다. 

나는 남친한테 청주 자담치킨 개신점에 전화해서 왜 봉이 없는건지 물어 본다고 하니까 전화하지 말라고

봉 없는걸로 뭘 전화하냐고..

남친은 퍽퍽살만 먹음.. 나랑 치킨 취향 다름

나는 날개, 다리, 봉, 목 이렇게 먹는데 봉2조각이 없는데 얼마나 큰 일인지 전혀 모르는 남친

자담치킨은 천연수제 치킨무를 만들고 매장에서 직접 담근다고 한다

무빙초산,무사카린,무방부제라고 한다. 근데 치킨무 추가하는게 없다.

치킨무 많이 먹는 사람은 어떡하라고? 

후라이드반, 양념반으로 주문했다. 자담 치킨은 친환경 웰빙치킨으로 국내 최초 최고급 프리미엄 원료육 동물복지닭 과 무항생제 닭만 사용한다고 한다

치킨 비주얼과 치킨무만 봐도 깨끗하고 상태가 좋은걸 알수있다. 배달의 민족 리뷰서비스로 받은 양념감자도 괜찮았다

 

양념치킨은 누구나 아는 그런 양념맛이다.

후라이드도 바삭하고 튀김도 좋고~ 확실히 닭 손질이 잘 되어있다

닭 자체가 신선하고 깨끗해 보였다. 닭다리를 뜯어 보면 연골 있는쪽이 깨끗했다. 닭 손질도 잘했는지 누런 비계가 씹히지 않고 지방제거도 잘한것같다

치킨맛도 좋고 튀김도 괜찮고 닭손질도 잘되어있고 신선하고 깨끗한 닭인게 느껴졌다

그렇지만 봉 2조각이 없었기에 다시는 안먹기로 했다.

치킨에 꽃 봉이 없다는게 말이 되나.. 배달하는 사람이 뜯어 먹었다 하는 의심도 들었지만

치킨봉투가 테이프로 닫혀 있었고, 치킨 튀기는 알바생이 빠뜨렸나 아니면

프리미엄 무항생제 닭은 봉이 원래 없는건가....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