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생리컵 후기, 이브컵 라지(L) 사용해본 후기

기록하는공간 2023. 12. 22. 10:19
728x90
SMALL
 

4개월 차 생리컵 후기, 이브컵 라지(L) 사용해본 후기 생리컵 입문은 루나컵 스몰(S)로 했음 사람은 적응의 동물! 루나컵으로 생리컵 입문하고 너무너무 편해서 그 편안함 속에서도 골든컵을 찾고 싶어 여러 생리컵을 검색 끝에 이브컵 후기가 좋아 용량도 넉넉한 라지(L)로 선택해봤음

꼼꼼하게 포장되어 온 이브컵 라지(L) 하루 만에 배송받았다~ 다만 생리 시작 전이라서 언제 써보나 했지만 이틀 뒤에 바로 생리 터짐ㅎ 이브컵 라지(L) 사용해보라는 개시인가~?

 

이브컵 동물실험 반대하는 마크도 있네요 생리컵을 만날 때마다 설렌다~ 나의 골든컵을 찾기 위한

 

이브컵은 100% 의료용 실리콘으로 만들어졌고 질 길이에 따라, 혈량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3가지 사이즈가 있음 내 입문은 루나컵 스몰(S)이었지만 이브컵은 미니부터 있어 생리컵 초보자가 도전하기 좋은 사이즈다 이브컵에 미니사이즈가 있다는 걸 알았으면 이브컵 미니로 생리컵 입문했을 텐데 친구 따라 강남 간다고 친구가 루나컵 쓰고 있어서 무턱대고 루나컵으로 입문했는데ᄒ 생리컵을 사용하다 편해지면 두 번째로 드는 생각이 용량이 좀 더 큰 거 없나? 하고 용량 큰 거 찾게 됨ㅎ 내 친구도 그랬는데 나도 그럼. 처음에는 스몰 사이즈도 겁이 났지만 이젠 라지(L) 도 무섭지 않다~ 용량 크다면 환영^^ 그만큼 생리컵이 진짜 너무너무 편하고 생활에 질이 달라진다는 말!! 이브컵 미니 진짜 조그마한 사이즈네요 초보자 입문용으로 좋겠어요 써본 자의 여유~ 스몰도 보다 작은 미니 사이즈면 입문용으로 합격!

 
 

이브컵에서는 생리컵을 초심자를 위한 모양으로 제작했고 생리컵 가이드북이 같이 오기 때문에 생리컵이 생소한 초보자도 읽어보면 제품을 알아가고 이해하기 쉽게 되어있다 백날 유튜브로 보는 것보다 이렇게 생리컵 가이드북 하나 있으면 다음 생리 기간에 다시 한번 펼쳐 볼 수 있어 유용하다 나도 두 달 정도는 가이드북을 꼼꼼하게 다시 살펴봤었다ㅎ 생리컵 가이드북에 세척하는 방법, 보관하는 방법, 생리컵에 기본 상식, 생리컵 접는 법. 등등 알기 쉽게 그림과 설명되어있어서 유용함

이브컵은 생리컵을 처음 쓰는 사람에게 적합한 입문 최적화형 디자인 V 보양으로 생겼음 나의 골든컵으로 정착하게 된 두 번째 생리컵 이브컵 라지(L)

 
 

이브컵은 FDA 미국 식약처 등록, 국내 식약처 등록되어있어 안심할 수 있고 PETA 인증된 마크,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비건 생리컵이다 이브컵은 혈안을 알 수 있는 눈금이 표시되어있고 꼬리 부분은 미끄럼 방지를 위해 살짝 오돌토돌하다 가장 중요한 실리콘에 두께와 말랑함 생리컵이 진짜 말랑하고 얇다~내가 입문했던 생리컵보다 훨씬 부드럽고 말캉함!!! 오히려 처음 입문했던 생리컵은 스몰이고 지금은 이브컵 라지(L) 사이즈를 사용하는데 이브컵은 워낙에 얇고 말캉해서 사이즈가 더 크지만 훨씬 부드럽다!!!! 사용해본 사람만이 아는 그 정도의 차이...

 

 

 

나는 처음부터 펀치 다운으로 입문했는데 지금도 펀치 다운에 제일 편하다 4개월째 생리컵을 사용하면서 처음과는 다르게 조금씩 요령도 생겼다 이젠 어떤 생리컵에 대한 두려움이 없다!!! 오히려 지금은 용량 더 큰 거 없나 큰 거 찾는 중ㅎ 생리컵은 그만큼 정말 편리하고 생활의 질이 달라진다 생리할 때 스트레스를 안 받는다.너무 편하고 일단 생리하는 걸 까먹는다.. 특히 여름에 장기간 앉아있어도 보송하 화장실 갔다 왔을 때도 너무 깔끔하고 냄새 안 나고, 생활하기 편리하고 외부 활동 시 걱정되는 게 전혀 없다 생리컵 왜 안 써요? 제발 써주세요 진짜 편해요 ㅋㅋ 정말 적극 추천이에요!!!!

생리컵은 한번 사면 몇 년이고 쓸 수 있기 때문에 일회용 생리대를 매달 구매하는 가격에 비해 생리할 때 발생되는 비용이 1/10으로 확 줄어든다 쓰레기도 줄어들고요, 우선은 화장실에 생리대가 안 쌓이니까 그게 너무 좋더라고요 ㅎ이브컵은 의료용 실리콘 100%로 제작되어 생리대, 탐폰 등에서 검출되는 각종 유해화학물질로부터 자유롭고요 생활에 질이 달라집니다!!!!!!! 너무 늦게 생리컵에 입문한 나를 탓할 정도 왜 빨리 내가 생리컵을 접하지 않았을까 하는ㅎ저는 요즘 적극적으로 생리컵 써보라고 권유해요 진짜 좋거든요, 저는 이브컵 라지(L)로 골든컵 정착했고요 이브컵에서 스몰보다 작은 미니 사이즈 있는 걸 알았더라면 이브컵 미니로 입문할걸ᄒ

 

생리컵에 관심은 있는데 아직 망설이고 있다면 겁내지 말고 이브컵 미니로 도전해보세요! 스몰보다 작은 사이즈라서 초보자 입문용 생리컵으로 좋을것같아요 이상 생리컵 4개월 차에 생생후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