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2023년

23년 12월일상 첫번째일상

기록하는공간 2023. 12. 21. 22:19
728x90
SMALL
728x90

 

 

오랜만에 시켜먹은 1인족발

이 날을 너무 기다렸다!!!!! 굴 파티하는날

가장 노멀한 굴찜!!! 너무 맛있어 

굴전..!!

 

 

 


 


 

 

 

굴 수제비까지 ㅋㅋㅋ

라스트 굴구이..!! 굴로 완전 파티했던 날

선양소주 처음봤는데 너무 귀여움 도수도 약한것같은데 가격도 착함

대규형님네 김장했다고 해서 늦게 가서 김치랑 수육 얻어 먹었다 

다시 농장 돌아와서 간단하게 또 먹음

 

 

 


 

 


 

 

 

정말 간단하게 ㅋㅋㅋ

간단하게 작은거 각1병씩 

카스미니 있어서 넘 귀여워서 사봄ㅋㅋㅋ

묵은지닭볶음탕 너무 맛있었다 

해장겸 아침겸..?

또 지겹게 나올 낫또

 

 

 


 

 


 

 

닭목살구이 인데 너무 짜서 별로였다 

마켓컬리에서 도제식빵 샀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서 깜놀함 식빵이 이렇게 맛있을수가 있다니 

도제식빵 너무 맛있는데? 딸기잼 바르고 오이올리고 후추소금조금 계후반숙으로 올리니까 너무 맛있음

요번에 새로 사본 비타민..! 세일하길래 쟁였다 

새로나온 열튀김우동..! 이거 튀김우동이랑 열라면이랑 반반 섞은맛이 남 그럭 저럭 먹을만했음!!

 

 


 

 


 

 

 

요즘 피자가 자주 땡긴다 도미노피자인데 생각보다 맛은 없었다...기대가 너무 커서 그런지 브랜드피자는 오랜만에 먹어본것같은데 그냥 싼동네 피자가 더 맛있게 길들여진 내 입맛

더블치즈페퍼로니엣지로 주문했는데 요런엣지는 또 처음보넹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그저그랬음 비싸기만 비싸고

시원하게 먹고싶어서 얼음맥주~~

급 분식 땡겨서 분식 3종 포장해옴 튀김

시장표 떡볶이 

시장표 꼬마김밥..! 요 꼬마김밥이 정말 맛있었다 

생각보다 날씨가 따듯해서 아아도 마셔줌 

 

 


 


 

 

저녁헤 소소하게 한잔 

정말 소소하게 먹다가 배고파서 치킨시킴 BHC치킨 

방어가 너무 먹고싶어서 1인방어 주문함 

1인이 먹기 딱 좋은 사이즈~~! 방어 맛있다 

 

 

 


 

 



 

 

매운탕도 같이 나와서 1인으로 가성비는 좋았지만 그래도 1인 3만원정도 하는 가격..!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