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2023년

23년 11월일상 세번째

기록하는공간 2023. 12. 21. 22:18
728x90
SMALL

간장을 만드는 회사에서 차린 치킨집에서 시켜본 치킨인데

간장치킨이 맛있다고 하여 시켰는데 그저그럼 

맛있다는 뼈찜을 포장했다 뼈찜 대자리인데 양이 너무 적었다.. 양념이 너무 안매워서 조금은 아쉬웠음

가려던 닭강정집이 문 닫아서 급하게 전화했는데 열려있다고 해서 포장해왔는데

너무 잘 포장했던 너무 맛있었다. 근래에 먹은 닭강정중에서 진짜 맛있었고 다음날 먹었는데 식어도 많이 딱딱하지않고 정말 맛있게 먹었음..! 양도 많고 작게 잘라져 있어서 한입에 먹기 좋았음  

 

 

 


 

 

 

크리스마스는 아직 멀었지만 한달전부터 분의기 내기 ㅋㅋㅋ

정월대보름이라고 호두까먹었던건가..?

정말 오랜만에 봤던 땅콩빵

오랜만에 먹어본 계란빵인데 계란빵에 마법가루를 넣었나? 내가 알던 계란빵 맛이 아닌데

너무 맛있었다..!! 

아침부터 굴이 너무 먹고싶어서 굴 시켰음..! 굴무침인데 1인용 치고 꽤 실하게 있었다

살얼음 동동 막걸리랑 함께

 

 

 


 

 

 

막걸리를 자주 마셨었네 짬뽕지존에서 주문한 지옥짜장이랑 서비스로 받은 군만두 

요거 매콤하니 맛있고 양도 꽤 된다.

닭가슴살스팸 넣고 비벼먹기

낫또 질리게 먹는중

참치랑 매운멸치볶음 넣고 비벼먹기

매운멸치볶음이랑 낫또넣고 비벼먹기

 

 

 


 

 

 

집 옆에 삼겹살집 오랜만에 가보니 주인이 바꼈다.. 주인만 바꼈을뿐인데 반친이랑 고기맛이 예전이랑 너무 달라졌다

하도 느끼한걸 많이먹어서 김치볶음밥 해먹음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