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전라도

목포 여행지 추천 목포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기록하는공간 2020. 7. 2. 23:13
728x90
SMALL



 

목포 여행지 추천 목포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목포 여행 코스 목포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목포 여행코스 목포 가볼만한곳 베스트10 2019/10/16 - [여행] - 목포 여행지 추천 목포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목포여행 둘째날 아침 코롬방제과를 갔다. 전국5대빵집중 한 곳이라고 한다. 빵 나오��

xzx966.tistory.com

목포여행을 다녀왔다. 1박 2일 알차게 갔다 왔던 목포.. 목포는 처음 가보는 곳이었다. 목포 가볼만한 곳이 많았고 사람이 많이 없어서 좋았던 여행~ 목포 도착하자마자 점심시간이라 밥부터 먹으러 갔다. 목포 진미식당이라고 방송에도 여러 번 나왔던 식당이다. 메뉴는 게살 비빔밥이었다.

목포 진미식당 게살 비빔밥1인분에 13,000원으로 먹는 게살 비빔밥. 게살이 발라져서 나오기 때문에 편하게 먹을수있었다. 양념은 적당하게 달콤 매콤하면서 너무 맵지 않고 감칠맛 나는 양념으로 짤거라는 나의 생각과는 달리 짜지 않았고, 좋은 들기름을 써서 들기름 냄새가 좋았다.

게살만 따로 떠먹어도 전혀 짜지 않았고 들기름에 냄새가 풍겼던 게살비빔밥


 

 

 

점심을 다 먹고 나서 목포 가볼만한곳 근대역사관거리를 갔다. 사람이 너무 많지도 적지도 않아 구경하면서 돌아다니기 좋았고, 날씨가 흐리긴 했는데 바람이 많이 불었던 날이다. 실제로 사람이 사는 곳도 있었고, 운영되고 있는 곳도 있었다. 아직까지 보존되고 있다는 게 신기하기도 했고 관광지로 알려지면서 주말이나 평일에 시끄러워서 힘들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100년이 넘은 건물이라는데 여기가 호텔 델루나 촬영지라고 한다. 입장료가 2천원인데 안에는 보질 않아서 어떻게 꾸며져 있는지는 모르겠다. 호텔 델루나 촬영지라서 구경하는 사람들이 무척 많았다.


 

 

 

목포여행 경동 성당오래된 것 같은 성당에도 들렀다. 성당 안에 들어가서 '성수'를 먹는 물인 줄 알고 착각한 나는 '성수'를 마시려고 했다. 그걸로 한참을 웃었다.. 성수를 마시려고 한 사람은 내가 처음일듯.. 성수가 먹는 물인줄 알았다.. 맙소사.. 웃기려고 한 게 아니라 정말 몰랐다. 


 

 

마침 목포 항구축제 기간이라 항구축제에도 들렀다~ 딱히 볼 거는 없었고 카약을 탔다.

1인 5천원으로 저렴하게 카약을 탈 수 있었다. 여기서 카약 타기 전에 또 한 번 웃긴 사건이 있었다. '성수'에 이어 얼마나 웃었는지..


 

 

 

목포 가볼만한곳 유달유원지에 예쁜 카페가 있어 잠시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마시면서 쉬었던 시간. 날씨가 좋지도 나쁘지도 않고 애매했던 날이었다~ 바람이 많이 불었던 날

허수아비 포즈를 취해본다. 


 

 

숙소에 짐을 풀고 저녁을 먹으러 목포 평화광장으로 나갔다. 숙소가 평화광장 근처였다. 유흥가가 많았던 평화광장 한 바퀴를 돌고 치맥을 한잔했다. 저녁 8시부터 공연이 있는 춤추는 바다분수쇼도 볼 수 있었다. 총 3부로 나눠 공연을 하는데 1부에서 잔잔하게 흘러나오던 노래에서 2부에 갑자기 트로트가 나오면서 나의 감성은 산산조각 나버렸다.

저녁 11시쯤 되니 버스킹도 볼 수 있었다.


 

 

목포 여행 평화광장에서 춤추는 바다분수쇼~ 화려했던 분수쇼와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목포 여행 코스 목포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목포 여행코스 목포 가볼만한곳 베스트10 2019/10/16 - [여행] - 목포 여행지 추천 목포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목포여행 둘째날 아침 코롬방제과를 갔다. 전국5대빵집중 한 곳이라고 한다. 빵 나오��

xzx966.tistory.com

 

728x90
LIST